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unity3D
- csvhelper
- unity
- 전면광고
- 유니티기초
- 열거형
- scrollrect
- Admob
- 프로그래머스
- 애니메이션
- canvasgroup
- 유니티
- React Native
- 광고테스트
- cs
- 랜덤
- C#
- http
- ui
- 게임개발
- 애드몹
- dotween
- UGUI
- 코딩테스트
- LINQ
- 모션
- 컴퓨터구조
- enum
- unity통신
- 유니티기본
Archives
- Today
- Total
Ruya Games
UnityWebRequest로 PATCH 사용하기 본문
유니티에서 http통신을 구현할때 UnityWebRequest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.
보통 Get, Post를 쓰지만 Patch를 쓰시는 경우도 있을듯 합니다.
하지만 UnityWebRequest는 기본적으로 Patch함수는 따로 없습니다. 이 경우엔 직접 메소드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byte[] formData;
//build form data here and then encode as byte[]
formData = System.Text.Encoding.UTF8.GetBytes(stringData);
UnityWebRequest request = UnityWebRequest.Put(URL, formData);
request.method = "PATCH";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에서 싱글턴 디자인패턴 깔끔하게 구현하기 (0) | 2023.12.25 |
---|---|
[DoTween] Ease 곡선 종류 & 애니메이션 확인 사이트 (2) | 2023.12.08 |
유니티에서 텍스트 타이핑 대사박스 효과 구현하기 (1) | 2023.12.07 |
유니티 자식 순서 받아오기 & 변경하기(Transform) (1) | 2023.12.07 |
[UniTask] 유니티 HTTP통신 구현 코드(+bearer token 사용) (1) | 2023.12.07 |